한때 스웨덴 서해안의 선원들에게 위험을 경고했던 Pater Noster는 이제 현대 생활의 대안을 찾는 여행자를 반기다.
파도는 예테보리에서 약 한 시간 정도 떨어진 스웨덴 서해안에서 8km 떨어진 섬인 Hamneskär로 여행하는 동안 우리 보트를 완강한 야생마로 바꾸어 놓았다. 그것은 바다의 힘과 섬에 토마토색의 36m 높이의 페이터 노스터(Pater Noster) 등대가 있는 이유를 일깨워준다.
지난 1,000년 동안 최소 700척의 선박이 이 암초에 침몰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등대의 이름(라틴어로 "우리 아버지")은 묵주의 구슬처럼 보이는 일련의 섬에 있는 등대 위치에서 유래되었다고 전해진다. 또는 일부 사람들이 말했듯이 이 부분을 통과하는 겁에 질린 선원들이 드리는 기도에서 유래되었졌다. 등대 꼭대기에서는 200개의 섬, 등대, 물개가 매달린 저지대 암석 사이에 난파선이 여전히 보인다.
항구에서는 다른 풍경을 무사히 발견한다. Pater Noster 등대는 길이가 150m x 200m에 불과한 섬의 중심부에,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방 9개 호텔 휴양지가 나타난다. 현대 생활에서 호화로운 탈출구를 제공하는 동시에 역사를 탐구하기에 좋다.
'30년 후' 시간이 지나면 세계 인구의 95%가 대도시에 살게 될 것입니다.” 디자이너이자 예테보리의 국제적으로 유명한 호텔 디자인 에이전시인 Stylt Trampoli의 설립자이자 호텔 팀 중 한 명인 Erik Nissen Johansen이 말했다. ""합리적인 휴가를 원한다면 일상과 대조되는 것이 필요합니다. 화폐는 다릅니다."라고 말한다.
정보
가야 할 시기: 예테보리 군도의 여행 성수기는 6월~7월입니다. 좀 더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비수기를 추천한다.
가는 방법: 예테보리에서 버스를 타고 Marstrand까지 가고. 섬까지 가는 RIB는 Marstrand 페리 항구에서 15분 거리에 있다.
해야 할 일: 휴식을 취하고, 바다 공기를 마시고, 섬을 둘러보고, 수영, 사우나를 하고, 독서를 하기를 바란다. 이전 손님들은 오래된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조용한 오두막에서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완료한다.
물론 낚시 여행과 카약 투어도 가능 하다.
무엇을 먹을까: Pater Noster는 풀보드 호텔이다. 최상급 스웨덴식 아침 식사와 맛있는 해초, 바닷가재, 현지 생선으로 구성된 저녁 식사를 기대해도 좋다
위의 글은 BBC에서 제공한 글입니다.